오늘 소개해드릴 와인은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은 생산지가 호주 바로사 벨리이며, 포도의 품종은 카베르네 소비뇽 100%입니다.
와이너리 그랜트 버지의 와인메이커들은 가능한 최고로 다이내믹하고 임팩트 있는 와인을 만들기 위해 늘 도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1.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 용량 도수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의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14도입니다.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은 바로사의 심장에서 빚어지는 이 와인은 화려하면서도 깊은 풍미와 잉크에 가깝도록 짙은 빛깔을 지니고 있습니다.
2.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 가격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의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9,900원입니다. (점포마다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은 진한 잉크색을 띠고 자두와 민트, 다크 초콜릿, 커피콩, 바닐라의 아로마가 느껴지며, 입안에서는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부드러운 타닌이 매력적인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3.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 맛 특징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 맛은 붉은빛을 띠는 진한 보랏빛의 와인, 바로사 잉크라는 이름대로 진한 색이 매력적인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검은 자두와 블루베리와 같은 검은 과실향과 다크 초콜릿, 커피 빈 등의 바닐라향이 풍부한 와인입니다.
다채로운 풍미가 와인을 화려하게 느끼게 해 주며 부드러운 탄닌감과 함께 복합적인 향들이 오래도록 이어지는 프리미엄 레드와인으로 유명한 와인입니다.
바로사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의 특징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와인의 바디감은 풍부하며, 탄닌감도 조금은 풍미로워서 드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와인의 향에서 느껴지는 검푸른 베리류의 풍미가 물씬 풍겨옵니다. 블랙커런트, 자두, 카시스, 블루베리를 연상시키는 프루티 함이 매력적이면서, 붉은 베리류의 맛이 잘 느껴집니다.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의 마개 형식은 코르크 마개가 아니라 스크루 형식으로 한번 와인오프너는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의 경우 함께 드시기에 좋은 음식으로는 숯불에 천천히 구운 육류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라구나 피자 등 진한 풍미 음식과 좋은 궁합을 이룹니다. 와인의 칠링으로 적합한 온도는 17~19도가 잘 어울림으로 칠링을 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