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와인은 가성비 좋은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의 경우에는 해산물과 페어링이 너무 좋다는 말이 많은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고스트파인(Ghost pines)이라는 브랜드는 2018년 와인 스펙테이터 선정 100대 와인으로 최고의 지역만 선정해서 만드는 가성비 최고 화이트 와인입니다.
1.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 용량 도수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의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13.9도입니다.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의 주 생산지역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주로 생산이 되어 만들어지며, 포도의 품종은 샤도네이로 주로 만들어집니다.
'고스트파인'이라는 이름은 황혼녁 나파-소노마 지역의 풍경의 그린 것으로 포도밭에 펼쳐지는 짙은 안개 사이로 토종 소나무들이 드문드문 보이는 풍경을 표현한 단어라고 합니다.
2.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가격 판매처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27,900원입니다.(점포마다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주류이지픽업이라는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주류는 항상 오프라인 판매만 가능했지만, 홈플러스에서 온라인 주류이지픽업(배송이 아닌 직접 방문하여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고스트 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맛 특징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은 드라이와인으로 유명한 와인입니다. 아무래도 드라이와인의 경우에는 단맛이 거의 없다 보니, 와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다소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니 구매하시기 전에 잘 생각하여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와인의 맛은 밝은 연두색을 띠고 사과, 배, 레몬의 풍미가 뛰어나며 스위트 바닐라 피니시가 우아하게 표현되고 있으며, 과일의 풍미가 화려한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은 드라이 와인이라서 당도는 거의 없습니다. 스위트 와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을 하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드라이한 와인이다 보니 산미(신맛)도 조금은 강하여, 육류도 잘 어울리지만, 해산물이나 회가 어울려서 함께 드실 때 추천을 드립니다.
바디감(입안에 느껴지는 묵직함)은 라이트 바디감으로 목 넘김이 쉽게 넘어가는 데일리 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고스트파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의 마개 형식은 코르크 마개의 형식으로 와인오프너가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와인의 칠링(차갑게) 온도는
10~12도로 추천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