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와인은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판매율 1만 병의 판매를 기록한 엠 바이 빌라엠 화이트와인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엠 바이 빌라엠 화이트와인의 경우 빌라 엠의 세컨드 와인인 '엠 바이 빌라 엠'은 톡톡 튀는 발랄한 기포가 살아있는 약 발포성 와인으로 상큼하고 청량감과 저도수(3도) 알코올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엠 바이 빌라엠은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 생산이 되며, 포도의 품종은 모스카토 품종입니다.
1.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와인 용량 도수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의 용량은 750ml이며, 도수는 3도입니다.
저희가 기본적인 와인의 도수는 14~15도인데 이 와인의 경우는 저도주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포도의 품종인 모스카토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를 의미를 합니다.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발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라 부릅니다. 모스카토는 토양적인 무스크 향에서 기안된 이름의 품종입니다.
2.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 가격 판매처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의 가격은 대형마트(홈플러스) 기준 13,900원입니다. (가격은 점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은 약발포성 스파클링 와인으로 샐러드나 가벼운 음식에 드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저도수의 와인으로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와인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3. 엠 바이 빌라엠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 맛 특징
엠 바이 빌라엠의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의 맛은 '빌라 엠'의 세 컨트 와인으로 톡톡 튀는 발랄한 기포가 살아있는 약 발포성 와인으로 상큼하고 청량감이 넘쳐흐르는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알코올 도수가 3도로 저도주의 편안함도 풍부한 당도를 가진 것이 주 특징입니다. 음식과 마셔도 좋지만, 음료수처럼 가볍게 드시는 걸 추천을 드리고, 디저트나 과일 그리고 샐러드 등 가벼운 요리와 궁합이 참 잘 맞는다고 합니다.
엠 바이 빌라엠의 특징은 아주 밝은 레몬색 빛을 띠고 있습니다. 이 와인의 당도(단맛)는 높은 편이서 와인을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산도(신맛)는 낮은 편으로 저도주 와인의 특징을 아주 잘 느껴집니다. 평상시에 집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바디감은 미디엄 바디감(입안에 머금은 묵직함) 가벼운 느낌의 달콤한 와인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