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주류 회사인 하이트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서 만든 진로 두꺼비 와인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류회사로 유명한 하이트에서 출시한 와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인을 항상 수입해 오던 하이트에서 출시하게 된 프리미엄 와인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 소개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은 주류회사 하이트에서 출시한 레드와인입니다. 항상 와인을 수입을 해서 판매하던 하이트에서 시칠리아 140년 전통의 와이너리 카를로 펠레그리노와 함께 작업하여 만든 프리미엄 레드와인입니다. 파트너 와이너리 선정부터 포도 품종, 맛, 디자인 등 모든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급 와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이 와인을 완성하기 위하여 하이트 진로는 모든 것 하나하나 포도 품종부터 시작하여 맛이며, 디자인이며, 모든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 급 와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테이스팅만 거쳐서 수입되는 와인들과 다르게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은 3년이란 시간을 공들여서 개발 과정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수차례를 거쳐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레드와인으로 거듭하여 출시에 성공하였습니다.
2.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 용량 가격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은 하이트에서 심혈을 기울어 만들어낸 제품으로 고급 와인에 최대한 다가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만든 프리미엄급 와인입니다.
가격은 고급와인이랑 차이가 있을지언정 출시되기 전 소비자들의 의견도 반영된 와인이기에 적당한 용량에 가격이 프리미엄급 와인치곤 저렴한 편 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기에 추천드리는 와인입니다.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의 용량은 홈플러스 롯데마트 기준으로 750ml 해당하며, 가격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기준으로 23,900원입니다.
(점포마다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 도수 맛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은 하이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낸 프리미엄급 와인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와인이라 하면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며 특별한 날에 마셔야 할 거 같은 이미지가 강하지만 진로 레드와인은 진로 굿즈캐릭터인 두꺼비를 포장지에 활용하여 우리에게 친근한 이미지와 프리미엄급의 맛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진로 두꺼비 레드와인의 맛은 포도를 수확하는 일반적인 시기보다 자연에서 조금 말리는 듯한 느낌으로 늦게 수확한 뒤 부드럽게 압착하여, 온도 조절 발효조에서 천천히 양조, 발효 후 4개월 이상 숙성한 뒤 안정화를 거쳐서 출시하며, 선드라이 방식으로 절제된 오크 사용으로 진한 과실향과 긴 여운을 강조하였습니다. 도수는 14%입니다.